유로비전 논란

유로비전

에볼루션카지노 마틴 팝이 정치를 만났을 때: 올해 유로비전 가장 논란이 되는 이유

일주일도 채 남지 않은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열린 올해 유로비전 무대에서 호주가 공연을 펼쳤기 때문에
우리 국가 대표단이 연례 대회 65년 역사상 가장 거친 바다를 항해하고 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것이 정치적이라고 주장하지만 Eurovision의 주최자들은 다른 경쟁 국가들의 전례 없는 압력을 받은 후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러시아를 추방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벨로루시도 국영 방송사가 충분히 독립적이지 않다는 우려로 금지되었습니다.
이러한 결정은 모두가 볼 수 있도록 소위 비정치적 기계 내부의 정치적 음모를 드러냈습니다.

그러나 영국 헐 대학에 기반을 두고 있는 냉전 이후 역사,
국제 관계 및 문화 연구 전문가인 캐서린 베이커(Catherine Baker) 박사는 그 어떤 드라마도 놀라운 일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지정학은 Eurovision Song Contest의 DNA에 내장되어 있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1950년대에 유럽의 정체성 형성이라는 맥락에서 경제적으로, 그 다음에는 문화적으로,
그리고 궁극적으로는 정치적으로 더 일반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라고 Baker는 말합니다.

“전쟁이 끝난 후 함께 모여 유럽의 통합에 유로비전 대한 아이디어가 있었고, 그러한 전쟁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방식으로 협력했습니다.”

Eurovision의 역사는 1970년대 그리스와 터키 사이의 긴장부터 이스라엘의 입국으로 무대에서 흔들리는 시리아 국기까지 예상치 못한 어색한 현실정치의 순간과 마찬가지로 Conchita Wurst, ABBA 및 Celine Dion과 같은 캠프의 순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2000.

올해를 더욱 복잡하게 만드는 것은 한 국가의 아티스트와 노래를 추방하는 대회를 주최하는 유럽 방송 연합(EBU)이 비정치적 방관자에서 정치적 중재자로 변했다는 인식입니다. 설상가상으로 EBU가 정치 지도자들의 행동에 대해 예술가들을 처벌하고 있는 것처럼 보일 위험이 있습니다.

Baker는 EBU가 실제로 항상 정치적 중재자의 역할을 맡아 왔다고 주장합니다. 노래가 블라디미르 푸틴을 언급했기 때문에 과거 그루지야어 항목을 허용하지 않거나 노래가 오렌지 혁명을 직접 언급했기 때문에 우크라이나에 노래 가사를 변경하도록 명령했는지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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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럴 경우 가사를 바꿔서 진행을 허용했는데, 그 때 무대에 주황색이 많이 나와서 무슨 내용인지 알면 알 것 같았어요. “라고 베이커는 말합니다.

베이커는 “지금과 다른 점은 조직이 때때로 지정학적 행위자가 되는 것을 피할 수 없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고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he Modern Fairy Tale: Nation Branding, National Identity and Eurovision Song Contest in Estonia 책을 저술한 “Dr Eurovision”으로 불리는 대중 문화 전문가인 Paul Jordan은 국가들이 오랫동안 경쟁을 “소프트의 도구”로 사용해 왔다고 말합니다. 그들의 국제적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한 노력의 측면에서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