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nzy at 50: Hitchcock이 만든 가장 폭력적인 영화

Frenzy at 50: Hitchcock이 만든 가장 폭력적인 영화
1972년의 프렌지(Frenzy)는 히치콕이 이전에 감독했던 어떤 것보다 더 생생하고 충격적인

연쇄 살인범 스릴러였습니다. 마크 앨리슨은 그가 항상 만들고 싶었던 영화였는가를 묻는다.

빅토리아 시대의 아이인 Alfred Hitchcock은 항상 눈에 잘 띄지 않는 곳에 살았지만 그림자에서 희생자를 스토킹한 은밀한 Jack Ripper와 다른 “신

Frenzy at 50

먹튀검증커뮤니티 사적” 살인자들의 이야기에 매료되었습니다. 그의 세 번째 장편,

1927년의 무성 스릴러 The Lodger: 런던 안개 이야기(A Story of the London Fog)는 이 섬뜩한 시선을 스크린에 가져왔고 감독의 찬사를 받는 경력의 상당 부분에 대한 톤을 설정했습니다. 1972년, 51편의 영화와 The Lodger에서 거의 몇 년 후, Hitchcock은 그의 마지막 영화이자 마지막 위대한 작품인 Frenzy를 위해 런던으로 돌아왔습니다. 표면적으로 이 프로젝트는 관객들이 노화로부터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담고 있었습니다.

auteur – 살해된 금발과 그의 이름을 지우는 순진한 남자, 서스펜스의 채찍질로 제공 –

그러나 1970년대 초반 영화의 더 큰 관용과 함께 히치콕이 이전에 시도했던 것보다 훨씬 더 추악한 어조가 나타났습니다. 검열에 대한 두려움과 미국의 스플래터 호러에서 이탈리아의 지알로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영화 착취 물결과의

경쟁에 직면한 히치콕은 이 충격적일 정도로 잔인한 영화에서 자신의 모든 관음 충동을 발산했습니다. 결과는 아마도 그가 허락만 된다면 항상 만들고 싶었을 끔찍하게 생생한 살인 이야기일 것입니다. more news

Hitchcock은 1960년대에 그의 힘이 절정에 이르렀으며 Psycho(1960)의 엄청난 성공에

이어 The Birds(1963)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그러나 세 차례의 비판적이고 상업적인 오작동 – Marnie(1964), Torn Curtain(1966), Topaz(1969) -는 서스펜스의 대가가 현대 영화 관객들과 동떨어져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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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의 영향과 헐리우드의 검열적인 “헤이즈 코드”의 붕괴는 더 날카롭고 더 생생하며

냉소적인 미국 영화를 낳았습니다. 데이트할 때 볼 수 있는 것, 그러나 60년대와 70년대에는 인구 통계학적 변화가 있었습니다. 주요 청중은 젊고 남성이었으며 텔레비전에서 볼 수 없는 것을 화면에서 보고 싶어했으며 이는 폭력을 의미했습니다. 그리고 누드, “히치콕의 히로인의 저자인 캐롤라인 영은 BBC 컬처에 말했습니다.

또 다른 히트작이 필요하고 사이코의 맥락에서

보다 겸손한 스타일로 돌아가고자 하는

Hitchcock은 성공적인 영국 극작가 Anthony Shaffer를 고용하여 Arthur La Bern의 1966년 소설 Goodbye Piccadilly, Farewell Leicester Square를 각색했습니다. Raymond Foery는 그의 책 Alfred Hitchcock’s Frenzy: Last Masterpiece에서 “히치콕의 관심을 끌었던 것이 무엇인지 곰곰이 생각해보면 분명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잘못된 사람’이라는 모티브, 섬뜩한 살인 사건, 경찰과 진짜 범죄자의 상호작용, 이 모든 요소들이 히치콕에게 꽤 친숙해 보였을 것입니다.”

투박한 귀향

Frenzy는 1950년대 Stage Fright 이후 히치콕의 첫 번째 영국 영화였으며, 오프닝 제목은

Ron Goodwin의 과격한 장면과 함께 템즈강의 웅장한 항공 샷으로 감독의 귀향을 강조합니다.